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배송

배송

배송

게시판 목록
질문[]📢배송정보를 변경하고싶어요.열기

주문 변경 & 배송 정보 변경은

주문 취소 후 다시 구매해 주시면 가능해요.


※ 주문 취소는 입금전, 배송전 단계에서만 가능하며,

배송준비중, 배송중 단계는 택배사로 전달된 상태이기 때문에 

반품으로 진행되는 점 양해부탁드려요 🙏


주문 취소가 어려우신 분은

아래 사진을 따라해주세요!









위 방법으로 주문취소가 어려우신 분은 

[배송 1:1]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: )


카카오톡으로 문의주시면 많은 상담으로 인해

출고 전 확인이 어려워 변경이 되지 않을 수 있어요.





질문[]출고시간/배송소요일이 궁금해요.열기

 칼로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 

평일 오전 10시 & 오후 2시

당일 출고를 도와드리고 있어요.

 

배송은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된 후 

평균 1~3일 정도 소요되고 있으나,


 택배사 물량·택배사 사정에 따라 

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🙏


질문[]배송이 멈춰있어요.열기

배송이 멈춰  있는 상황은 2가지가 있어요.


1. 주말 및 공휴일

2. 택배사 사정 및 물류량 증가


위의 두 가지 상황이 아닌데도 

배송이 2일 이상 멈춰 있을 경우에는

택배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

빠른 안내 받아보실 수 있을거에요 : )


📞CJ대한통운 고객센터 

: 1588-1255


질문[]주문번호/송장번호가 궁금해요.열기


주문 및 결제가 완료된 후,

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된 후에


주문번호와 송장번호를 

문자 또는 카카오톡으로 

안내드리고 있어요.


안내를 받지 못하셨다면

배송 1:1문의 , 또는 카카오톡에

아래 내용을 남겨주세요 : )


1. 주문자 성함 : 

2. 주문자 연락처 : 

3. 문의 내용 : 

  1. 1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